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오리자조금, 지역아동센터에 오리고기 기부‘당신 덕(DUCK)분입니다’ 오리고기 나눔 캠페인...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 도와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는 12월 6일 지역아동센터에 600만 원 상당의 오리고기를 기부했다. [사진=오리자조금]

[한국영농신문 김찬래 기자]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오리자조금, 위원장 김만섭)는 12월 6일 지역아동센터에 600만 원 상당의 오리고기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착한 고기, 착한 나눔’ 오리고기 나눔 행사는 사회 취약 계층의 아동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 (서울, 경기, 전북) 3곳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올해 보육원, 소년원, 군부대 등에 오리고기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한 오리자조금은 이번에도 계열사 및 농가들과 협력하여 지역아동센터에 오리고기를 후원하는 ‘착한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제공된 오리고기는 겨울철 영양 섭취 및 방학으로 인한 급식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취약 계층 아동들의 식사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켜 무인 전달식 형태로 진행됐다.

김만섭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유난히도 길고 힘들었던 2021년을 잘 버텨내준 아이들이 지금처럼 밝고 튼튼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며 “오리고기와 함께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리자조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 계층 및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하는 분들을 응원하기 위하여 오리고기 나눔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