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고객 농가와 지속가능한 한돈산업 전략 세워카길애그리퓨리나 '돈(豚)미션 2030온라인 양돈 세미나’ 개최

[한국영농신문 이광조 기자]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지난 해부터 비대면 환경 속에서 지속 가능한 한돈산업으로 가기 위한 미션을 고객 농가와 함께 고민하고 미래의 성장 기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0월에 진행된 제1회 돈(豚)미션 2030 온라인 세미나(이하 돈(豚)미션 2030 세미나)에서는 자돈 생존율을 높이는 전략을 제시했으며, 12월 2회때는 비육돈의 가치를 높이는 전략을 공유했다. 앞선 세미나에 대한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 첫 온라인 양돈 세미나 제3회 돈(豚)미션 2030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축산 환경에서 점점 더 중요한 해결 과제가 되고 있는 분뇨 및 악취에 대한 시장상황과 해결 방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환경 솔루션 팀에서 직접 강의를 진행함으로써 환경 솔루션과 관련된 현장의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는 2월 8일 화요일부터 2월 10일 목요일까지 총 3일간, 매일 오후1시부터 2시까지 실시간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되며 질의응답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세부 강의 주제는 [2월 8일 화요일] ‘지속 가능한 축산을 위한 준비’, ‘악취 저감 솔루션’ [2월 9일 수요일] ‘분뇨 처리 솔루션 5가지 원칙’ [2월10일 목요일] ‘가축분뇨 에너지화 사업’ 등이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선 회원 가입이 필수이다. 회원 가입은 행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세미나 당일에 온라인 세미나 접속 정보를 핸드폰 문자와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관계자는 "제3회 돈(豚)미션 2030 세미나 이후에도 고객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꾸준히 고객 및 축산 관련 이해관계자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길 돈미션 2030 세미나 포스터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