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축산농가의 힘이 되겠습니다"농협사료, 사업추진 결의대회 개최... 긴축경영-농가실익지원-성장동력확보 추진
농협사료는 지난 14일 농협사료 본사 회의실에서 전 본부장 및 지사무소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사업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사진=농협사료]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농협사료(대표이사 정상태)는 지난 14일 농협사료 본사 회의실에서 전 본부장 및 지사무소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사업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해 1월부터 국제원료 가격 급등세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양축농가의 부담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자구책 마련에 집중했다.

농협사료는 선제적 초 비상경영체제로의 전환으로 관리성예산 축소, 고강도 원가절감에 집중한 긴축경영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동시에 농가실익지원을 위한 사양시설 지원, 드림서비스(수의ㆍ방역ㆍ컨설팅)를 확대하고, 디지털 플랫폼 확대개발, R&D센터 신설, 친환경 스마트공장 신설 등 미래성장동력 확보에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정상태 대표이사는 “高곡물가 지속에 따라 초비상경영으로 대응하고 각종 지원확대 및 제품 리뉴얼을 통해 양축농가 실익제고에 기여하자.” 고 밝히고 “디지털기반의 비대면 컨설팅 확대 등 데이터 영업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강조했다.

이어 정 대표는 “전 임직원이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축산농가에 힘이 되자”고 당부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