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더슬립, 예비 신혼부부 대상 수입매트리스 기획전 출시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수입매트리스인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 외에 수입매트리스를 특가 할인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측 설명에 따르면 수입매트리스 외에 저상형패밀리침대, 모션베드, 일인용세트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구입시 30만원 상당의 사은품 또한 증정한다.

또한 더슬립에서는 침대프레임을 맞춤 제작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나 저상형 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다고 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예비 신혼부부의 혼수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이다.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 직원이 상주해 가구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며 “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매장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으로 템퍼페딕은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면서 "더블어 함께 운영하고있는 아쿠아클린전문 베니시모 수원동탄점 쇼룸에서 패브릭소파와 세라믹식탁도 같이 볼 수 있으며, 할인쿠폰 또한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