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더슬립, 봄 웨딩시즌 맞아 호텔침대 기획전 열어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수입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제작 전문업체 더슬립이 일산점과 수원동탄점에서 봄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3월 16일 수요일부터 3월 19일 일요일까지 5일간 호텔침대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동안 호텔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시 최저가보장제와 더불어 할인혜택이 추가로 적용되며, 간단한 리뷰 작성시 커피 기프티콘 및 20만원 상당의 고가의 베딩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업체측 설명에 따르면, '더슬립'은 여러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가 입점되어, 한곳에서 다양하게 체험할수 있는 쇼룸을 갖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프레임 또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및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직구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미국 침대매트리스를 선택할수 있다는 강점과 일대일 수면컨설팅으로 나에게 맞는 맞춤형 모델을 찾아볼수 있다는것이 일반 침대매장과 차별화하는 더슬립만의 전략이다.

이번 기획전 동안에는 호텔침대 뿐만 아니라 '더슬립' 대표 상품인 패밀리침대부터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까지 프레임과 세트로 만나볼수 있다. 모션베드는 최대 25%할인까지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최근 신혼부부 사이에서 호텔침대의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며 신혼침대 및 혼수침대를 알아보고 계신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