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코지슬립, 침대 매트리스 혼수이사 행사 열어

[한국영농신문 김찬래 기자] 

코지슬립(Cozysleep)이 부부침대와 패밀리침대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과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거리두기 해제로 결혼식과 이사입주가 증가세에 있어 기획된 이번 행사는 혼수 패키지, 입주 패키지, 효도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할인행사다. 서울 경기 지역 전체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6월 30일에 종료된다.

침대 매트리스는 오래동안 사용할 제품이기에 품질과 가격을 모두 고려해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신혼침대 매트리스의 경우, 구매 경험이 많지 않은 젊은 세대이기 때문에 선택의 어려움을 많이 겪어 인터넷을 통한 타인의 후기나 브랜드 인지도 등에 의지하기 쉽다. 같은 브랜드라 하더라도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하고, 강도와 내구성이 각각 다를 뿐 아니라 사람마다 수면 습관, 체형, 체중, 선호느낌 등이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 맞는 신혼침대 매트리스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조언과 함께 직접 비교체험 해 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업체측 설명에 따르면, 코지슬립(Cozysleep)매트리스는 30여종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는 프레임도 원목 패브릭 천연가죽 등 다양한 소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자체 창고및 물류시스템을 갖춰 시간이 촉박하더라도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미국 친환경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국내에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도 있다. 코지슬립(Cozysleep)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국 친환경 무독성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은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주에 자체공장을 소유하여 미국 현지에서 전 제품을 친환경 소재만을 이용하여 생산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뉴질랜드산 양모의 사용으로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체온을 조절해주는 능력과 항균작용까지 플러스 시켰으며, 살에 직접 닿는 부분은 전부 유기농면을 사용하여 알레르기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가진 분들, 어린이와 노약자에 이르기까지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라고 전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