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일자리
대전자동차정비학원, 국비지원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 모집
대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가 과정평가형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교육생을 모집한다. [사진=현대직업전문학교]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대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학교장 유성식)가 과정평가형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과정은 100% 전액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으로 진행된다.

학교측 설명에 따르면, 20년 전통의 교육기관으로 석사 이상의 학력과 풍부한 실무 경험을 갖춘 교수진과 함께 최신 자동차정비 교육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5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국비 자동차정비학원 기관으로 올해 상반기 99%의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합격률을 달성했다.

NCS기반의 자동차정비 교육 과정을 도입해 자동차 섀시정비, 판금(차체), 도장을 비롯해 자동차진단평가사, 자동차튜닝사, 전기차정비 등 다양한 국가공인 자격증 과정과 함께 본교 시험장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대전 이외에 천안, 청주, 세종 등 타 지역 거주자를 위해서 별도 생활관을 운영하여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다.

유성식 현대직업전문학교 이사장은 “최신 교육 시설과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전문 기술을 습득하고 다양한 자동차 정비 요구에 응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1:1 실무중심 교육과 충분한 실습시간을 통해 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다”며 “불스원 등 다양한 산학업무 체결을 통해 매월 장학금 지급과 함께 성적이 우수한 훈련생에게는 채용의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