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일자리
공인모, 2023 공인중개사 시험 교수진-커리큘럼 공개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2023년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무료인강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수진과 연간 커리큘럼도 공개하여 수험생들의 눈길을 받고 있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학원에서 진행하는 최신 강의로, 개정법률과 최근 출제 경향이 반영되어 있다. 강의를 이끄는 교수진이 집필한 교재로 진행하여 저자직강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듣는 이들도 교수진에게 직접 질문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교수진은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 형성에도 기여하였다. 커리큘럼은 기초강의부터 최종 공인중개사 모의고사까지로, 기초이론부터 실전 연습까지 할 수 있는 과정이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는 해당 커리큘럼대로 진행하며, 기초이론은 11월 14일 월요일부터 진행한다. 모든 과정은 동차, 1차, 2차 시험 수험생 모두에게 적용될 수 있다.

한편, 현재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분석한 해설강의를 통해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인강을 듣고 시험에 합격한 이들의 합격수기와 시험후기를 공개하고 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